취소 및 환불정책
[구글 플레이]
앱 구매 또는 구독 취소
방금 구매한 앱 또는 앱 구독을 취소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 내 앱을 방문합니다.
- 취소하려는 앱을 선택합니다.
- 세부정보 페이지에서 구매 취소를 클릭합니다. 이 옵션이 표시되지 않으면 30분의 취소 기한이 만료된 것입니다.
- 확인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신용카드에 보류 중인 금액이 표시될 수 있지만 나중에 사라집니다.
30분의 취소 기한이 지난 경우 Google Payments를 통해 개발자에게 문의하여 환불이 가능한지 확인하세요.
환불 요청
30분 취소 기간이 지난 후 구매를 취소하려면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해야 합니다.
환불을 요청하기 위해 판매자에게 문의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Google Payments에 로그인합니다.
- 환불을 요청할 주문을 클릭합니다.
- 영수증 하단에서 문의하기를 클릭합니다.
- ‘제목’ 메뉴에서 교환/환불을 요청하고 싶습니다.를 선택합니다.
- 메시지 영역에 세부정보를 입력합니다.
- 이메일 보내기를 클릭합니다.
참고: 판매자에 따라 환불을 제공하지 않거나 처리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요청에 답변하는 데 영업일 기준 2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환불 상태 확인
환불 금액은 항목을 구매할 때 사용한 신용/직불카드로 입금됩니다. 은행에서 환불을 거부할 시 다음과 같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카드가 만료되었습니다.
- 새로운 결제 수단을 추가해야 합니다.
참고사항
- 카드에 환불이 표시되려면 며칠이 걸릴 수 있습니다.
- 결제 수단을 업데이트하더라도 환불 문제가 자동으로 해결되지는 않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거래 은행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니시스 결제]
환불 요청
이용약관 제16조, 제17조에 의해 청약철회 및 환불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 단순철회 : 결제일로부터 7일이내 에는 청약의 철회 가능(결제로 인해 지급된 포인트 차감)
–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 :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이내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 단순철회 : 결제일로부터 7일이내 에는 청약의 철회 가능(결제로 인해 지급된 포인트 차감)
–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 :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이내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기 위해 판매자에게 문의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조경수첩앱을 클릭합니다.
- 우측상단의 설정을 클릭합니다.
- 기타설정>문의하기를 클릭합니다.
- ‘제목’ 에 교환/환불을 요청하고 싶습니다.를 입력하고 본문을 작성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본문 포함내용 : 결제일, 결제시간, 등록전화번호, 철회해야 되는 사유 기재
- 이메일 보내기를 클릭합니다.
참고: 판매자에 따라 환불을 제공하지 않거나 처리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요청에 답변하는 데 영업일 기준 2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
문의하기는 이메일 또는 네이버카페를 이용해 주세요
이메일 : bfmodum@gmail.com
네이버카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