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경수첩

취소 및 환불정책

[구글 플레이]

앱 구매 또는 구독 취소

 

방금 구매한 앱 또는 앱 구독을 취소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내 앱을 방문합니다.
  2. 취소하려는 앱을 선택합니다.
  3. 세부정보 페이지에서 구매 취소를 클릭합니다. 이 옵션이 표시되지 않으면 30분의 취소 기한이 만료된 것입니다.
  4. 확인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신용카드에 보류 중인 금액이 표시될 수 있지만 나중에 사라집니다.

30분의 취소 기한이 지난 경우 Google Payments를 통해 개발자에게 문의하여 환불이 가능한지 확인하세요. 

 

환불 요청

30분 취소 기간이 지난 후 구매를 취소하려면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해야 합니다.

환불을 요청하기 위해 판매자에게 문의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Google Payments에 로그인합니다.
  2. 환불을 요청할 주문을 클릭합니다.
  3. 영수증 하단에서 문의하기를 클릭합니다.
  4. ‘제목’ 메뉴에서 교환/환불을 요청하고 싶습니다.를 선택합니다.
  5. 메시지 영역에 세부정보를 입력합니다.
  6. 이메일 보내기를 클릭합니다.

참고: 판매자에 따라 환불을 제공하지 않거나 처리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요청에 답변하는 데 영업일 기준 2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환불 상태 확인

환불 상태를 확인하려면 Google Payments에 로그인합니다. 판매자가 주문을 환불하면 확인 이메일이 발송되고 Payments 계정이 업데이트됩니다.
 

환불 금액은 항목을 구매할 때 사용한 신용/직불카드로 입금됩니다. 은행에서 환불을 거부할 시 다음과 같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사항

  • 카드에 환불이 표시되려면 며칠이 걸릴 수 있습니다.
  • 결제 수단을 업데이트하더라도 환불 문제가 자동으로 해결되지는 않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거래 은행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니시스 결제]

환불 요청


이용약관 제16조, 제17조에 의해 청약철회 및 환불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 단순철회 : 결제일로부터 7일이내 에는 청약의 철회 가능(결제로 인해 지급된 포인트 차감)
 –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 :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이내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기 위해 판매자에게 문의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조경수첩앱을 클릭합니다.
  2. 우측상단의 설정을 클릭합니다.
  3. 기타설정>문의하기를 클릭합니다.
  4. ‘제목’ 에 교환/환불을 요청하고 싶습니다.를 입력하고 본문을 작성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5. 본문 포함내용 : 결제일, 결제시간, 등록전화번호, 철회해야 되는 사유 기재
  6. 이메일 보내기를 클릭합니다.

참고: 판매자에 따라 환불을 제공하지 않거나 처리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요청에 답변하는 데 영업일 기준 2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

문의하기는 이메일 또는 네이버카페를 이용해 주세요

이메일 : bfmodum@gmail.com

Scroll to Top